‘미생’,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신입부터 임원까지 총출동

입력 2015-01-02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생’,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신입부터 임원까지 총출동

대한민국에 ‘미생’ 열풍을 불러 일으킨 주역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인다. tvN ‘현장 토크쇼 택시’가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김대명, 변요한 등 주요 출연진 12명과 함께 ‘미생’ 신년회 특집을 준비한 것.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방송되는 ‘미생 신년회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김대명, 변요한,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 이경영, 이성민, 손종학, 박해준 등 데뷔 이래 첫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연기파 배우들의 반가운 예능 나들이 모습이 공개된다.

‘미생 신년회 현장토크쇼 택시’ 1부 오프닝에서는 신년회에 임하기 전 배우들의 리얼한 점심 모습이 눈길을 끌 전망. 먼저 임시완,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이 함께 한 신입사원 방은 ‘신년회’ 대본을 함께 공부하며 밀린 대화를 나누는 등 내추럴한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선배 배우들이 있는 방을 돌아다니며 인사를 다니는 모습에서 신입사원의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것. 특히 임시완은 첫 등장부터 계속 음식 앓이를 시작해 동료 배우들이 자리를 떠날 때까지 홀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다음으로 김대명,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로 구성된 대리들의 점심 모습은 폭풍수다로 가득했다. 전석호의 패션을 이야기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이 마치 오래된 30대 친구들처럼 화기애애한 모습을 자랑한 것. 특히 김대명은 식사 도중 방문한 임시완을 살뜰히 챙기며 영업 3팀의 진한 애정을 과시한다.

마지막으로 이경영, 이성민, 손종학, 박해준이 함께 자리한 임원들의 점심식사는 정적만이 흘러 신입사원, 대리들과 대비되는 모습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극 중 냉철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던 천과장 박해준이 휴지와 물을 계속 챙기며 막내 몫을 톡톡히 해내는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 것.

이날 ‘미생 신년회 현장토크쇼 택시’는 ‘택시’의 안방마님 MC이영자와 특별MC 문희준이 진행을 맡아 재미를 더했다. 더욱이 신년회를 꾸민 ‘미생’ 출연진들의 출연료 전액을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교육으로 통합적인 치유를 제공하는 비영리단체 ‘세상을 품은 아이들’에 기부를 약속해 훈훈한 열기를 더하기도.

이 밖에도 높은 경쟁률을 뚫고 초대된 13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한 미생의 대박 비결, 독보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강소라의 몸매관리법, 홍일점 강소라의 이상형 월드컵, 임시완, 김대명, 변요한, 전석호의 애교 배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