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정우 “‘응사’ 이어 또 복고 선택한 이유? 우연의 일치”

입력 2015-01-06 12: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우가 차기작으로 영화 ‘쎄시봉’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정우는 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쎄시봉’ 제작보고회에서 “김인권 감독의 전작을 재밌게 봤고 시나리오도 재밌었다”고 말했다.

그는 “무엇보다 제일 이 영화가 끌린 이유는 설렘이 있었다. 시나리오를 봤을 때 설렜고 욕심이 났다”면서 “내가 가장 마지막에 캐스팅이 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선배들과 한효주가 있어서 정말 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응답하라 1994’에 이어 복고작을 택한 것에 대해서는 “내가 복고적인 작품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마침 그 작품의 배경이 복고였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연의 일치인지 지금 하고 있는 ‘히말라야’도 과거로 돌아가는 영화다”라고 덧붙였다.

‘쎄시봉’은 젊음의 거리 무교동을 주름잡던 음악감상실 쎄시봉과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단 한명의 뮤즈 그리고 첫사랑의 기억을 그린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광식이 동생 광태’ 등을 연출한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윤석 정우 김희애 한효주 장현성 진구 강하늘 조복래 그리고 김인권 등이 출연했다. 2015년 2월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