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안소희 비하인드컷, 이윤정PD와 특급 케미

입력 2015-01-10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트투하트' 안소희 비하인드컷, 이윤정PD와 특급 케미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 안소희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10일 공개됐다.

사진 속 안소희는 이윤정 감독과 함께 대본을 띄워 놓은 노트북 화면을 집중해서 동시에 바라보고 있다. 연기자 전향 이후 처음으로 정극에 도전하는 안소희와 '커피프린스 1호점'이라는 히트작을 보유한 베테랑 이윤정 PD의 조화가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호흡은 잘 맞는 것으로 익히 알려졌다.

지난해 12월 '하트투하트' 제작발표회에서 이윤정 PD는 안소희에 대해 "세포가 열려있는 것을 느낀다. 굉장히 재미있다"며 촬영 장면에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준비해오는 안소희의 준비성을 칭찬하기도 했다. 이에 안소희는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서 작품에 녹아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한 바 있다.

극 중 안소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천정명 분)의 여동생이자 배우 지망생 고세로 역을 맡았다. 연기자 전향 이후 첫 작품인 만큼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고세로는 부모의 사랑을 못 받고 열등감을 느끼며 자랐지만 자립심과 독립심이 강한 성격의 소유자다. 꿈은 최고의 여배우가 되는 것. 하지만 모든 것을 분석하고 이성적으로 발달하고 분석하는 성격 탓에 일명 '발연기'를 하는 배우지망생이다.

한편 '하트투하트'(극본 이정아, 연출 이윤정, 제작 초록뱀미디어)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천정명)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최강희)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감독이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BH엔터테이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