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미모의 스포츠 기자 AV데뷔…‘엄친딸이 어쩌다?’

입력 2015-01-13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본의 스포츠신문 기자가 AV배우로 데뷔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11월 일본의 유명 AV메이커에는 '시부야 카호'라는 이름의 신인배우의 데뷔를 예고했다. 신인배우의 데뷔 자체는 크게 새로울 것이 없지만 화제가 된 부분은 시부야 카호의 전(前)직업 때문이다.

시부야 카호의 데뷔작이 공개된 이후 12월 중순부터는 많은 사람들은 과거 도쿄스포츠의 야구담당 기자와 동일인물이 아니냐는 의혹을 보냈고, 이는 곧 기정사실로 받아들여졌다.

특히 그녀는 150cm의 작은 키에 어울리지않는 거유를 지닌 특징적인 몸매를 지니고 있어 과거 그녀를 본 사람들에게 금세 정체가 발각됐다.

한 스포츠지 편집장은 시부야 카호에 대해 "메이크업이 달라지긴 했지만 그녀가 확실하다. 그녀는 학창시절에 격투기 단체 라운드걸로 활동했고, 에로 DVD에 출연하기도 하는 등 눈에 띄는 것을 좋아했다"라고 그녀가 동일인물임을 확인시켰다.

또한 시부야 카호는 의사인 아버지를 두고 있으며 유명 사립대 출신에 미국 유학까지 다녀온 '엄친딸'로, 갑자기 그녀가 왜 AV로 데뷔하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편집장은 "그녀는 원래 격투기를 배웠고 격투기담당을 희망했으나 회사내에서 '저런 화려한 차림으로 밖에 다니는 것은 위험하다'라고 판단해 1년이상 교열업무를 맡겼다고 들었다"라며 "이후 퍼시픽 리그 담당을 맡겼으나 야구에는 문외한이었던 탓에 곧 흥미를 잃고 퇴사했던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스포츠신문 기자가 AV배우로 데뷔한 이례적인 일이 벌어졌지만 정작 그녀가 몸담았던 도쿄스포츠는 이를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도쿄스포츠는 "그 여성(시부야 카호)이 전 사원과 동일인물인지를 확인해줄 입장이 아니다"라며 "만약 그녀가 동일인물이라면 새로운 세계에서의 건투를 빈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