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김아중, 영하의 날씨에도 집중력 최고… 시선집중

입력 2015-01-13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펀치’ 김아중, 영하의 날씨에도 집중력 최고… 시선집중

SBS 월화드라마 ‘펀치’ 김아중의 집중력이 극에 녹아 들고 있다.

‘펀치’에서 인간적이고 정의로운 검사 신하경 역으로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김아중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집중력과 치열한 노력을 기울이며 캐릭터에 숨결을 불어넣고 있는 것.

13일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공개한 사진 속 김아중은 영하의 추위에도 모니터링과 대본 체크에 열심이다. 박경수 작가의 밀도 높은 대본을 소화하기 위해 김아중은 밤잠 잘 새 없이 대본을 파고 들고 있다. 신하경이라는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살아나기 위해선 김아중의 대사 소화력과 표정 연기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정환에게 구원과 같은 존재가 바로 신하경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역할이다. 늘 차분한 신하경이 배신 속에서 어떻게 흔들리고 자신을 다스릴지 꼭 지켜 봐달라. 김아중의 놀라운 연기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김아중이 그려내고 있는 신하경은 정공법을 택하는가 하면 때로는 수습할 수 있는 거래를 청하는 등 현실감각이 살아 있는 캐릭터다. 전 남편 정환(김래원)의 수술이 실패한 것을 알아차리고 그토록 믿었던 윤지숙(최명길)의 배신에 충격을 받은 하경의 반격이 13일 10시 ‘펀치’에서 펼쳐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나무엑터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