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박민영, 눈물키스신 비하인드 영상 ‘눈길’

입력 2015-01-23 15: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러’ 지창욱-박민영 커플의 눈물키스신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연출 이정섭 김진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14회에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확인하는 지창욱 박민영의 ‘눈물키스’ 엔딩이 공개됐다.

이어 ‘힐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된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이에 제작진은 ‘눈물키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지창욱과 박민영의 키스신은 지난 18일 충북 청주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은 감정선이 중요한 장면인 만큼 진중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평소 유쾌 발랄함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던 두 배우지만, 이날은 쉬는 시간에도 감정선을 흐트러뜨리지 않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키스신 촬영에 앞서 지창욱과 박민영은 머리를 맞댄 채 진지하게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으며 감정을 끌어올렸고, 촬영이 시작되자 애절한 눈물 연기와 함께 키스신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촬영된 장면 중, 서정후(지창욱 분)와 채영신(박민영 분)의 침대 포옹신은 얼음장처럼 찬 촬영장의 리얼함이 200% 반영됐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다. ‘힐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김종학프로덕션, KBS 2TV '힐러' 메이킹 영상 캡처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