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 제작진 “장윤주·유승옥 출연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5-01-30 16: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바디쇼’ 제작진 “장윤주·유승옥 출연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전문)

온스타일 ‘더 바디쇼’ 제작진이 톱모델 장윤주의 출연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더 바디쇼’ 제작진은 30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더 바디쇼’가 3월 말 론칭을 앞두고 있다”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단독 MC로 장윤주 씨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MC를 도와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패널은 현재 섭외 중이라며, 패널 중 한 분으로 유승옥 씨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설명햇다.

그러면서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 ‘더 바디쇼’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온스타일 '더바디쇼'제작진입니다.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온스타일 '더바디쇼'는 3월 말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단독 MC로 장윤주씨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중에 있습니다.

MC를 도와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패널은 현재 섭외중에 있으며, 패널 중 한 분으로 유승옥씨 출연을 검토중입니다.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 온스타일 '더바디쇼'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