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댄디남 변신… 女心 심쿵!

입력 2015-02-11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댄디남 변신… 女心 심쿵!

배우 성준이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의 2015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마인드브릿지 측은 11일 “성준의 반듯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가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마인드브릿지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마인드브릿지는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요즘 직장인에게 적합한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런 마인드브릿지만의 생동감 넘치는 비즈니스캐주얼을 성준이 모델로서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긴 팔다리의 매끈한 몸과 세련된 마스크는 성준의 독보적인 매력이다. 이는 최근 젊은층의 소비트렌드에 부합하며 그가 작품 속 착용한 의상과 패션 소품들이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특히 업계 관계자들은 성준이 배우로서 작품에서 주로 보여지는 친근하고 다정한 ‘내 남자친구 같은’ 이미지와 화보나 광고를 통해 보여지는 ‘도회적이고 시크한’ 이미지를 동시에 별 이질감 없이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흔치 않은 배우라고 귀뜸했다.

한편 성준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최면 전문의 윤태주 역을 맡아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인드브릿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