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눈물에 모두 박수친 사연은?

입력 2015-03-10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눈물에 모두 박수친 사연은?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풍문으로 들었소’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제가 된 ‘유유커플’ 유준상, 유호정의 서러운 눈물 씬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극 중 이 부부의 오열 장면은 교양 있고 체면을 지키는 데 애쓰는 상류층의 양면성을 단 번에 풍자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켰다.

특히 사람들 앞에서는 우아한 미소를 짓고, 뒤돌아 서서 눈물을 흘리는 양면적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한 유준상, 유호정 배우에 대한 호평 역시 쏟아지고 있다. 능청스러우면서도 양면적인 상류층 캐릭터에 최적화된 배우라는 평을 받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 속에서도 유준상, 유호정 두 배우는 찰떡호흡을 보여주며 명 연기를 이어간다. 특히 유준상은 눈물을 흘리면서도 훌쩍이는 소리를 낸다거나, 코를 푸는 등 재미있는 요소들을 넣어 디테일 함을 살렸다. 유준상의 연기가 끝나자 현장에서 웃음을 참았던 유호정과 스태프들은 일제히 박수를 치며 그의 코믹 연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0일 방송되는 ‘풍문으로 들었소’ 6회 분에서도 유준상, 유호정 부부의 활약은 계속될 전망이다. 고아성을 훈육과 계몽을 통해 교양인으로 만들 준비에 돌입하는 것. 그 일환으로 고아성 가족을 집으로 초대해 선의를 베푸는 이야기가 흥미롭게 전개될 예정이다. 방송은 밤 10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나무엑터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