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냄새를 보는 소녀’ 재미있는 스토리에 반했다” 출연 소감

입력 2015-03-11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유천 “‘냄새를 보는 소녀’ 재미있는 스토리에 반했다” 출연 소감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연출)의 박유천이 “흥미로운 캐릭터와 재미있는 스토리에 반했다”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4월 1일부터 첫 방송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목격자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에다 같은 사건으로 커다란 마음의 상처를 갖게 된 두 남녀 무각과 초림, 즉 ‘무림커플’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와중에 상큼발랄한 로맨스가 진행된다. 또한 사건 수사파트너이지만, 소극장 무대 위에서는 만담콤비로 급변하는 이들의 ‘갑을관계’ 속에서 최고의 코미디도 선사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인 최무각 캐릭터를 열연하게 된 박유천은 “시놉시스상의 캐릭터가 아주 흥미롭고, 또한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어서 선택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는 2012년 자신의 출연작이었던 ‘옥탑방 왕세자’를 언급하며 “당시 작품을 집필하셨던 이희명 작가님과 다시 만난다는 것에 대한 기대감도 있었던 것도 사실”이라면서 “이런 이유 때문에 처음부터 좋은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세경씨를 비롯한 연기자분들과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웃어보였다.

더구나 경찰캐릭터로 열연하게 될 박유천은 촬영시작과 함께 몸을 던지거나 뛰고, 심지어 극중 범죄자와 격투하는 등 리얼할 액션을 펼치면서도 찡그림 한번 없이 늘 웃으면서 연기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는 ‘옥탑방 왕세자’, ‘야왕’을 집필했던 이희명작가와 ‘황금신부’, ‘호박꽃순정’ 등을 연출한 백수찬감독, 그리고 ‘별에서 온 그대’의 촬영을 담당한 이길복감독과의 만남에다 박유천과 신세경, 그리고 남궁민, 윤진서 뿐만 아니라 김소현과 개그맨 정찬우, 김병욱, 이원종, 조희봉, 오초희, 최재환, 남창희, 박진주, 최태준 등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는 4월 1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부터 SBS를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