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숨 막히는 비키니 화보 ‘헉’

입력 2015-03-13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FX 제공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숨 막히는 비키니 화보 ‘헉’
‘너의 목소리가 보여’의 연지은이 화제가 되면서 과거 비키니 화보가 다시금 재조명 받고 있다.

12일 방송된 Mnet 미스터리 음악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3회에서는 가수 윤민수가 출연해 8인의 출연자와 진실게임을 벌였다.

이날 출연자 중 한명인 연지은은 미스터리 싱어 그룹 중 ‘핫 레이싱 모델’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다. 연지은은 완벽한 몸매에 청순한 얼굴로 모든 출연진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연지은은 자신을 “탱글녀라는 별명으로 활동 중인 레이싱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앞서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기 전 연지은은 이미 지난해 8월 섹시 비키니 화보로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당시 연지은은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를 묻자 “탱탱한 엉덩이”라고 대답했다.

연지은은 1993년생으로, 34-23-35 신체 사이즈를 소유한 신인 레이싱모델이다. 그는 활동 시작과 동시에 모터쇼에서 크게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지난해 ‘엉벅지녀’ 이은혜와 2014 모델 콘테스트 협찬사 상을 받기도 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연지은은 외모로 음치를 가려내는 1라운드에서 윤민수의 지목을 받아 탈락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