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씨엘씨 19일 데뷔앨범 ‘첫사랑’발표…글로벌그룹 향한 첫 걸음

입력 2015-03-19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큐브의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19일 타이틀 곡 ‘페페(PEPE)’의 음원을 공개한다.

씨엘씨는 19일 정오 타이틀곡 ‘페페’를 비롯한 첫 번째 미니음반 ‘첫 사랑’의 음원을 공개한다.

씨엘씨의 첫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페페’는 이단 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씨엘씨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소울풀한 레트로 댄스 넘버다.

주문을 거는 듯 ‘후비루에 페페페로’라고 반복되는 후렴구 가사가 인상적인 '페페'는 안무에 비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씨엘씨는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를 통해 타이틀 곡 ‘페페’와 첫 미니음반의 큰 주제를 관통하는 수록곡 ‘첫 사랑’까지 두 곡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앞서 1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그 모습을 드러낸 씨엘씨는 수 많은 언론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타이틀 곡 ‘페페’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큐브에서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답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씨엘씨는 쇼케이스를 통해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과 함께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며 씨엘씨 고유의 색깔을 만들겠다"는 당찬 데뷔 소감을 전하며 차세대 걸그룹 탄생의 각오를 다졌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