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김혜수 “김고은 연기 보면서 감동…자극되더라”

입력 2015-03-24 12: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스포츠코리아

배우 김혜수와 김고은이 서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먼저 김혜수는 2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차이나타운’ 제작보고회에서 “개인적으고 김고은이라는 배우가 등장했을 때부터 관심 있었다. 기존과 다른 배우가 나타나지 않았다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고은 같은 외모를 좋아하는데 그래서 반가웠다. 김고은이 일영을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했다”며 “현장에서 김고은에게 여러번 감동하고 놀랐다. 나에게도 굉장히 자극이 됐다”고 덧붙였다.

옆에 있던 김고은은 “김혜수 선배가 출연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환호를 질렀다”고 전했다.

그는 “전작을 홍보할 때 라디오에서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에 대한 질문에 ‘김혜수 선배와 하고 싶다’고 얘기한 적 있다. 그런데 얼마 후 김혜수 선배가 답을 줬다고 하더라. ‘운명이구나’ 싶었다”고 털어놨다.

‘차이나타운’은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두 여자의 생존법칙을 그린 영화.

김혜수는 냉혹하고 비정한 세상 차이나타운의 실질적 지배자인 ‘엄마’ 역을 맡았다. 그리고 김고은이 세상이 버린 아이 ‘일영’을 연기했다. 이외에도 엄태구 박보검 고경표 이수경 조현철 이대연 그리고 조복래가 출연했다. 한준희 감독의 연출 데뷔작 ‘차이나타운’은 4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