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애플‘ 공개, 상큼하고 통통튀는 매력 선보여…

입력 2015-03-27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가인 인스타그램

'가인 애플'

가수 가인이 ‘뮤직뱅크’에서 신곡 ‘애플(Apple)’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가인은 지난 12일 자신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에서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발표됐던 ‘애플(Apple)’을 걸그룹 f(x) 멤버 엠버의 지원사격 속에 27일(오늘) 방송할 ‘뮤직뱅크’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애플’이 일부 가사로 인해 방송부적격 판정을 받았던 바 있어, 이번 무대는 ‘하와’ 발표 후 지상파에서는 처음으로 이 곡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가인은 이번에 ‘애플’에서 상큼한 곡 분위기에 맞는 발랄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엠버의 등장도 기대를 모은다.

엠버는 ‘애플’에서 박재범이 소화했던 랩 파트를 맡아 소화할 예정이다.

가인 측에 따르면 “상큼하고 통통튀는 발랄한 곡인 ‘애플’과 어울리는 래퍼를 찾다, 최근 ‘쉐이크 댓 브래스(Shake That Brass)’를 발표하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엠버와 곡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출연을 제의했다.”고 말했다.

한편,‘애플’은 ‘하와’ 발매 직후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곡으로 3월 2째주 주간차트를 휩쓸며 폭발적인 음원파워를 과시했다. 이 곡은 가온 다운로드차트 1위를 비롯해, 지니 주간차트 1위, 올레뮤직 주간차트 1위 등을 싹쓸이한 바 있다.

'가인 애플'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