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퀸’ 엄정화, 조카 지온 앞에선 온갖 애교 방출

입력 2015-04-03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섹시퀸’ 엄정화, 조카 지온 앞에선 온갖 애교 방출

‘섹시퀸’ 엄정화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 방문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2회에서는 ‘혼자서도 잘해요’가 방송된다. 이중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디바’이자 지온의 고모 엄정화가 엄태웅-엄지온 부녀의 집을 깜짝 방문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엄정화와 지온은 외모부터 시작해 넘치는 끼에 이르기까지 ‘붕어빵’으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에 엄정화와 지온의 만남이 언제쯤 성사될지 관심을 높인바 있다.

엄정화는 조카 지온을 보기 위해 엄부녀의 집에 방문했다. 사실 이날 엄정화는 한달 반 동안의 해외여행을 마치고 막 한국에 귀국한 참이었다. 엄정화는 지온을 볼 생각에 부풀어, 채 여독을 풀 겨를도 없이 경기도 광주까지 한달음에 달려오며 못 말리는 ‘조카바보 본능’을 드러냈다.

지온을 위해 바리바리 선물을 들고 나타난 엄정화. 그러나 정작 지온은 오랜만에 본 고모의 모습에 서먹해했고, 이에 엄정화는 지온의 ‘순둥 미소’ 한 번을 얻어내기 위해 온갖 애교를 대 방출하기에 이르렀다. 과연 엄정화의 애정공세는 지온의 마음을 녹일 수 있을지, 동시에 지온은 열성적으로 연습했던 ‘고모’ 말하기를 성공시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72회는 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