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서정연, 유호정 깜짝 폭로… “요즘 사모님 놀이 즐긴다” ‘폭소’

입력 2015-05-12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 서정연, 유호정 깜짝 폭로… “요즘 사모님 놀이 즐긴다” ‘폭소’

‘힐링 유호정’

‘힐링캠프’ 서정연이 유호정의 실제 모습을 폭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호정을 모시는 비서 이선숙 역을 맡은 서정연이 등장했다.

이날 서정연은 “TV로만 보는 연예인 같았다.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금세 무너졌다. 안 좋게 표현하는 의미의 ‘여배우’같은 모습이 없었다. 굉장히 쉽게 친해질 수 있었다. 선배 언니처럼 편하게 잘 해주셨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요즘은 지금은 사모님 놀이 즐긴다. 처음에는 비서가 있는 것을 좀 어색해 했는데 이 비서를 어디서든 찾는다”며 “‘역할에 집중하라는 뜻인가’라고 생각하려고 하는데 요즘 자꾸 이 비서를 찾는 횟수가 잦아진다. 요즘 작은 사모님(고아성)도 이 비서를 그렇게 찾으니까 너무 자주 들어 환청이 들린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호정은 “저게 사실이다. 나도 모르게 그렇게 된다. 비서가 있는 것이 참 편하더라”라고 답했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에서는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열연을 펼치는 유호정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함께 출연하고 있는 고아성, 이준, 유준상, 서정연과 절친 최지우, 손현주가 출연했다.

‘힐링 유호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