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오빠들’ 김상경 “토크쇼 출연 후 여러 예능서 섭외 제안 받아”

입력 2015-05-14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촉촉한 오빠들’ 김상경 “토크쇼 출연 후 여러 예능서 섭외 제안 받아”

배우 김상경이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14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촉촉한 오빠들' 제작 발표회가 김상경, 현주엽, 정상훈, 강균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상경은 이날 섭외를 수락한 이유에 대해 "가끔 토크쇼에 나오고 나서 여러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리고 개인적으로 방송 문화가 슈퍼갑인 시청자가 자기 이야기에 집중하는 흐름으로 바뀐 것 같다. 그런데 이런 프로그램이 생긴 것이 너무 반가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촉촉한 오빠들’은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거나, 매일 똑 같은 일상에 서프라이즈가 필요한 일반인들의 사연으로 꾸려가는 토크쇼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마음에 진정한 위로를 전하고, 이러한 감동을 시청자들과 나누기 위해 기획된 ‘감성 예능’으로 공감도 100%의 진짜 사람 사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25일 저녁 9시 40분 첫 방송.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