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황정음 김용준 결별, 물어보니 “최근에 싸워”… 결국엔 결별로 확인돼 경악

입력 2015-05-15 2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가 황정음 김용준 결별, 물어보니 “최근에 싸워”… 결국엔 결별로 확인돼 경악

황정음 김용준 커플이 9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동아닷컴에 “김용준과 헤어진 것은 사실이다. 두 사람은 최근 결별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헤어진 이유 등에 대해서는 “본인과 이야기를 나눠 봐야겠지만, 친구사이로 남기로 한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했다.

황정음과 김용준은 2006년 가을부터 교제해 연예계 대표 커플로 주목받으나, 결국 9년 만에 결별했다.

황정음과 김용준 결별은 앞서 MBC 드라마 ‘킬미 힐미’ 제작발표회에서 암시된 바 있다. 당시 황정음은 김용준에 대해 묻자 “최근에 싸워서 말도 하지 않는다. 이제는 헤어질 때가 된 것 같다”고 말해 쥐재진을 놀라게 했다.

또 황정음은 드라마 종영 후 기자간담회에서도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34살에는 결혼을 해야한다고 생각했다. 때가 되면 물 흘러가는 듯이 해야하는게 맞다”면서 “결혼상대는 누가 될 지 모른다. 김용준이 될 수도 있고 서른 넷에 옆에 있는 남자랑 할 것”이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황정음은 2002년 슈가로 데뷔해 2004년 탈퇴한 뒤 연기자로 전향해 ‘지붕 뚫고 하이킥’, ‘골든타임’, ‘비밀’, ‘끝없는 사랑’, ‘킬미, 힐미’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용준은 2004년 SG워너비로 데뷔해 ‘타임리스’, ‘살다가’, ‘내 사람’ 등의 히트곡을 냈다. 이 팀은 멤버들의 군 복무 등으로 공백기를 거쳐 최근 CJ E&M과 전속 계약을 맺고 4년 만의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