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꽁치샌드위치+김치 ‘맹모닝’… 지누션 “비린 맛이 난다”

입력 2015-05-26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냉장고를 부탁해’ 이원일 셰프가 신입 셰프 맹기용을 잡고 승리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지누션이 출연해 냉장고 공개에 나섰다.

이날은 지누를 위한 교포 초딩 요리에 도전해 맹기용 셰프와 이원일 셰프가 요리대결을 펼쳤다.

첫 도전인 맹기용 쉐프는 꽁치 샌드위치와 김치를 넣은 한국식 코울슬로 ‘맹모닝’을 선보였다. 이원일 쉐프는 떡갈비에 키조개 관자, 표고를 곁들인 삼합요리 ‘LA떡다져스’를 선보였다.

먼저 지누는 맹기용 셰프의 음식을 맛보고 “비린 맛은 살짝 나지만 빵과 고소한 꽁치의 콤비네이션이 좋은 것 같다. 비린내만 살짝 잡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평했다.

또 김치를 코울슬로 스타일로 만들어낸 샐러드에는 “군내가 나는 것 같다”고 혹평해 맹기용 쉐프는 당혹함을 드러냈다.

반면 지누는 이원일 쉐프 떡갈비 요리를 맛보고 “고소하고 맛있다”고 극찬했다.

결국 지누는 “교포 초딩 입맛에 등 푸른 생선 샌드위치는 무리였던 것 같다”고 심사평을 전하며 이원일 셰프의 손을 들었다. 이로써 이원일 쉐프는 6승 쉐프가 됐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기존 출연진이었던 최현석, 샘 킴, 정창욱, 미카엘 아쉬미노프, 홍석천, 김풍, 박준우, 이원일 셰프와 새롭게 합류한 이연복, 맹기용 셰프 등 10명의 셰프들이 출연해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