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샤이니 민호, 외모 “잘생겼다고 생각한다”… 자신감 ‘폭발’

입력 2015-05-26 12: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정상회담 샤이니 민호’

‘비정상회담’ 샤이니 민호가 자신의 외모를 보통이라고 평가해 이목을 끈다.

2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는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 민호가 한국 대표로 출연해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없다고 생각하는 나, 비정상인가?’라는 주제로 토론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샤이니 민호는 “학교 대표나 반장같은 리더를 해 본 경험이 있냐?”는 MC 성시경 질문에 “나는 떠밀려서 했던 거 같다.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체육부장을 많이 했다”고 답했다.

이에 성시경은 “그때는 잘생긴 애들이 했다. 딱 반장 얼굴이다”라며 민호의 외모를 칭찬했고, MC 전현무 역시 “인기 진짜 많았겠다”라고 거들었다.

이어 성시경은 민호에게 “언제부터 자기가 잘생겼다는 걸 알았냐?”고 물었고 민호는 “나는 지금과 초등학생 때의 얼굴이 진짜 많이 다르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샤이니 민호 대답에 MC 전현무는 “지금 생각해도 본인이 잘생겼냐?”고 돌직구를 날렸고, 민호는 “그때는 좀 귀여웠던 거 같다”고 말끝을 흐렸다.

이어 전현무는 “아니 지금 어떻게 생각하냐”라며 다시 한 번 물으며 “나는 내가 잘생겼다고 생각한다”고 외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의 질문에 민호는 “잘생겼다기보다는 그냥 보통”이라고 겸손한 태도를 보여 ‘비정상회담’ MC들과 멤버들의 질투 섞인 야유를 받았다.

한편 이날 ‘비정상회담’에서는 샘 오취리(가나), 기욤 패트리(캐나다), 장위안(중국), 줄리안 퀸타르트(벨기에),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테라다 타쿠야(일본), 타일러 라쉬(미국), 로빈 데이아니(프랑스), 다니엘 린데만(독일), 벨랴코프 일리야(러시아), 블레어 윌리엄스(호주), 수잔 샤키야(네팔) 등 G12가 출연했으며 샤이니 민호, 온유가 게스트로 나섰다.

‘비정상회담 샤이니 민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