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나의 신부’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감성 충만!

입력 2015-05-26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름다운 나의 신부’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감성 충만!

OCN 감성액션 ‘아름다운 나의 신부’가 공식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6월 20일첫 방송을 확정지은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이야기. OCN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토일 라인업의 첫 미니시리즈 물이라 기대감이 높다.

김무열은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도형 역을, 이시영은 실종의 진실을 파헤치는 형사 차윤미 역을, 고성희는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신부 윤주영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김무열은 ‘사라진 그녀를 찾기 위해, 나는 괴물이 되었다’는 문구에 걸맞게 혼신의 힘을 다해 신부를 찾고자 하는 열망을 표출하고 있다. 몸을 사리지 않은 듯 피로 얼룩진 얼굴에서는 신부를 찾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강렬히 표출하고 있다.

이시영은 검정색 가죽 재킷 차림과 강렬한 눈빛을 통해 엘리트 형사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국내 최고의 액션 여배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포즈와 표정 만으로도 여형사의 카리스마를 나타내며 실종의 전말을 파헤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고성희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면서도 비밀을 간직한 듯 미스터리한 표정을 짓고 있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23일부터 온에어된 메인 예고편 역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결혼을 약속했던 신부가 갑자기 사라졌다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미스터리한 설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신부를 찾고자 괴물이 되어 가는 김무열의 폭발적 감성과 미친 액션 연기, 권총을 겨냥한 채 김무열의 도발을 제지하려는 이시영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강렬한 임팩트를 전하고 있다.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로드(Lorde)의 ‘에브리바디 원츠 투 룰 더 월드’(Everybody Wants To Rule The World)는 감성액션의 느낌을 귀로도 전달해주고 있다.

그런 가운데 22일 공개된 이시영의 티저 영상은 복싱 등 운동으로 다져진 절도 있는 움직임을 통해 프로페셔널한 경찰의 모습을 제대로 부각시키고 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난이도 액션을 완벽 소화해 극찬을 받았던 만큼 그 활약상을 이번 드라마에서도 확인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현재 방영 중인 ‘실종 느와르 M’의 후속작으로, 6월 20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OC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