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은 내 며느리’ 심이영, 우아+도도…강렬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5-06-15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심이영의 SBS 새 일일 아침드라마 ‘ 어머님은 내 며느리’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심이영의 소속사 크다 컴퍼니는 15일 SBS 새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극본 이근영 연출 고흥식) 의 포스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심이영은 빨간색 밀착 드레스에 화려한 장신구를 하고 우아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녀는 생기 발랄한 웃음을 짓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하게 임하며 분위기를 압도하였다.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면모에 많은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심이영은 극중 경숙(김혜리)의 며느리이자 정수(이용준) 아내이다.

​결혼을 반대했던 시어머니 와 같이 살면서 혹독한 시집살이를 하는 며느리로 남편이 죽고 난 후 새로운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지만 황당하게도 경숙과 다시 고부 사이로 시어머니가 되는 유현주 역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BS 새 아침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뒤바뀐 고부 사이, ​며느리로 전락한 시어머니와 그 위에 시어머니로 군림하게 된 며느리가 펼치는 관계 역전 드라마로 오는 22일 첫 방송되며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크다 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