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주니어 “춤·노래·연기 두루하지만, 월등히 잘 하는 게 없어 고민”

입력 2015-06-17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갓세븐 주니어 “춤·노래·연기 두루하지만, 월등히 잘 하는 게 없어 고민”

패션지 싱글즈 7월호에서 갓세븐 주니어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주니어는 그래피티가 새겨진 거리에서 스케이트 보드를 즐기며 쿨한 스트리트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7월 초에 나올 갓세븐 앨범을 준비하느라 충분히 바쁘지만 주니어는 더 바쁘고 만 싶다고. “숨 쉴 시간도 없을 만큼 바쁘고 싶어요. 나중에 바빠져서 ‘내가 왜 그런 말을 했을까?’ 하며 후회한다 해도 좋아요. 바쁘지 않은 사람은 바쁜 사람이 정말 부럽거든요.”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첫 회에서 주인공 박현수의 아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주니어는 연기에 대한 남다른 의지를 보였다. “예전엔 기회가 왔으니 ‘한 번 해보자’라는 마음이었고, 지금은 ‘열심히 잘 하자’라는 다짐을 해요. 잘하지 못할 까봐 걱정 돼서 수 십 번, 수 백 번 대본을 들여다봤어요. 첫 회 한 편을 온전히 이끌고 나가야 했으니까요.”



틈 날 때마다 책을 보며 내공을 쌓고 있는 주니어는 “춤, 노래, 연기 두루두루 할 수는 있지만 남들보다 월등히 잘 하는 게 없어서 고민”이라며 ‘만능돌’로서 의외의 속내를 내비쳤다. 그 모습은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는 야망 보다는 스물 두 살만의 순수한 열정과 열망에 가까웠다.

진지했다가도 금세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는 주니어의 화보는 싱글즈 7월호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싱글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