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랩몬스터 “진짜 뇌섹남?…사람 끌어당기는 하석진”

입력 2015-06-17 1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으로 배우 하석진을 선정했다.

그는 최근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뇌섹남이 똑똑한 남자는 아니다. 기본적인 시사 교양을 갖추고 이를 토대로 해서 논리를 펼칠 수 있는 사람이긴 하지만 그냥 자기 주장을 불편하지 않게 전달할 수 있으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하석진은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이 두드러지진 않는다. 그런데 자기 할 말은 하고 전혀 불편함이 없다. 나와 생각이 다를 때도 경청하게 된다”며 “묘하게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어서 뇌섹남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tvN '문제적 남자' 여섯 멤버 중에서도 창의력으로 큰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랩몬스터는 “프로그램을 통해 얻는 게 많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같은 팀 멤버 슈가나 뷔가 출연하면 재미있을 거 같아요. 슈가 형도 자기 생각 말하는 걸 좋아하죠. 근데 뇌풀기 게임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웃음) 뷔는 뇌가 섹시하다기 보다 엉뚱한 면이 있어서 의외의 창의성을 많이 보여줄 수 있을 거 같아요.”

랩몬스터는 방탄소년단 멤버로서 지난주 월드 투어를 시작했다. 그가 출연하는 tvN ‘문제적 남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