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주지훈, 수애-연정훈 연인과거 눈치챘다 ‘충격’

입력 2015-06-19 0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면’ 주지훈, 수애-연정훈 연인과거 눈치챘다 ‘충격’

‘가면’ 주지훈이 아내 수애와 매형 연정훈이 과거 연인이었단 사실을 알아챘다.

18일 방송된 SBS ‘가면’에선 민우(주지훈)가 매형 석훈(연정훈)과 아내 서은하(수애)의 관계를 알게 되는 내용이 그려졌다.

민우는 누나가 건넨 만년필을 추적하다가 그것이 아내인 서은하가 과거 매형인 석훈에게 선물한 만년필임을 알게 됐다. 민우는 석훈의 사무실에 걸려있는 그림이 서은하와 관련이 있음을 눈치챘고 그것을 통해 결국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된 것.

그는 지숙을 찾아와 “서은하씨가 사랑했던 사람 누구인지 알아야겠다”고 말했다. 그는 “난 알아야겠다. 내 생각이 잘못 됐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다”고 말했다. 석훈이 그녀가 사랑했던 사람이 맞는지 확인해보고자 했던 것.

그러나 지숙은 만년필에 대해 정말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그는 “정말 기억이 안나냐”고 물었고 그녀는 “모르겠어요. 누구 만년필인데요?”라고 물었다.

민우는 매형 석훈과 아내의 과거 관계를 눈치챘지만 아내를 향한 사랑을 감추지 못했다. 아내 지숙이 급한 일이 생긴 듯하자 매형인 석훈 대신 자신이 함께 가주겠다고 나서며 지숙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과연 민우가 지숙의 진짜 정체를 언제 알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