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유해진, 차승원·김윤석 이어 유아인과 조우…유유커플 탄생

입력 2015-06-26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아인과 유해진이 영화 ‘베테랑’에서 만났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2011년 영화 ‘완득이’(531만)의 김윤석, JTBC 드라마 ‘밀회’의 김희애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온 배우 유아인. 그리고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을 통해 차승원과 함께 ‘만재도 커플’로 불리며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배우 유해진이 ‘베테랑’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베테랑’을 통해 처음으로 조우한 배우 유아인과 유해진은 세상에 무서울 것이 없는 유아독존 재벌 3세 ‘조태오’와 그의 오른팔 ‘최상무’ 역을 맡아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완벽한 성역에 둘러싸인 재벌 3세 조태오와 그의 곁에서 모든 플랜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최상무 캐릭터는 유아인과 유해진의 새로운 변신과 강렬한 연기 호흡이 더해져 날 선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언제나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여유로운 재벌 3세 유아인과 빠른 판단력으로 대처하는 능수능란한 오른팔 유해진의 절묘한 앙상블은 같은 편에 서 있지만 서로 다른 개성을 발산하며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10년 이상의 나이차가 있는 선후배 사이지만 안하무인 재벌 3세와 그의 오른팔로 완벽하게 변신한 유아인-유해진의 색다른 커플 조합은 광역수사대의 ‘웃음 콤비’ 황정민-오달수와 대비를 이루며 ‘베테랑’의 또 다른 재미를 책임질 것이다. 서늘한 카리스마의 조태오 캐릭터를 폭발적인 에너지로 표현해낸 유아인과 언제나 냉정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때론 인간적인 갈등을 드러내는 최상무 역을 심도 있게 완성해낸 유해진, <베테랑>을 통해 처음으로 만난 ‘유유커플’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는 올 여름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국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8월 5일 개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것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