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이, 광희의 질문에 “만나자마자 무슨 그런 말을”

입력 2015-06-27 1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제국의아이들 광희의 질문에 황당함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2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황광희가 펼치는 '로맨스가 필요해'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광희는 레스토랑에서 기다리고 있던 유이를 보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제작진은 유이를 좋아하는 광희를 위해 소개팅을 주선한 것.

광희는 계단을 올라오던 중 그 자리에 멈춰섰고, 유이는 "안녕"이라며 수줍게 인사를 전했다.

이에 유이는 "너 보러 왔다"라며 말했고, 광희는 "거짓말이다. 나인 줄 알고 왔냐. 나 멋있게 입고 왔어야 되는데. 반바지 이게 뭐냐"라며 민망함을 드러냈다.

또한 광희는 "너 바쁘지 않냐. 키스신 찍었더라"라며 SBS '상류사회' 속 장면을 언급했고, 유이는 "만나자마자 무슨 그런 걸 말하냐. '잘 지냈어' 이런 걸 먼저 물어보지 않냐"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광희는 "나 너무 망가지는 모습 많이 보이지 않았냐. 매력 떨어졌냐. 어깨 뽕도 안 넣었다. 성준 씨보다 어깨 좁아 보이냐. 너는 다 예쁘다. 뭘 입어도"라며 호감을 표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