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부’ 측 “이시영, 현재 촬영 정상적으로 참여”

입력 2015-06-30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시영 측이 사생활 동영상 루머에 법적대응을 준비 중인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측이 제작 진행 상황을 밝혔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측은 30일 오후 동아닷컴에 “현재 촬영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소문과 촬영 진행과는 별개”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이시영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이날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전 SNS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이시영에 관한 루머는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 확대생산 되고 있는 것이 이미 이시영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 여겨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에 매우 유감을 표한다”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히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후 이시영을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 고발해 더 이상의 피해를 막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영은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여형사 차윤미 역으로 열연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