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7/13/72449014.1.jpg)
13일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는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미니 5집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성규는 타이틀곡 ‘BAD’에 대한 질문에 “타이틀곡 ‘BAD’는 나쁜 여자에게 끌리지만 헤어 나오지 못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가장 애착이 가는 곡에 대한 질문에 성열은 “‘문라이트’가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이었다. 인피니트에게 잘 맞는 청량감이 느껴진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호야는 이번 앨범에 대해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알몸’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 다 보여준 앨범이라고 생각한다. 지금까지의 앨범은 다 보여주지 않았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난 13일 오전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인피니트의 미니 5집 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음원 전곡이 발매됐다. 인피니트의 ‘배드(Bad)’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배드(Bad)’는 프로듀서 알파벳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짐작할 수 없이 펼쳐진다. EDM 비트가 결합되어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까지 한 곡에 집약된 곡이다.
특히 인피니트의 감성 보이스가 깃든 발라드부터 미디엄 템포의 곡들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담겼다.
한편 인피니트는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음악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