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7/14/72477315.2.jpg)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먼저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낸 채 무아지경에 빠진 듯한 여인의 얼굴 위로 붉은 핏방울이 흩뿌려진 강렬한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본능에 눈멀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그녀가 본능에 심취한 뱀파이어임을 짐작하게끔 한다.
또 다른 이미지는 닿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하게 마주보고 있는 두 남녀의 얼굴로 에로틱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긴다. 두 사람의 붉은 입술 사이에 놓여진 “사랑에 눈뜨다”라는 카피는 그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혹적인 제목만큼이나 섹시하고 몽환적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껏 고조될 예정이다.
![](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7/14/72477312.2.jpg)
2013년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었던 ‘키스 오브 뱀파이어’. 영화는 사랑에 빠진 뱀파이어 듀나와 본능에 충실한 동생 미미, 두 자매와 한 남자를 둘러싼 뱀파이어 세계를 그린 잔혹 로맨스다.
영화를 연출한 산 카사베츠 감독은 미국 독립영화계의 전설인 존 카사베츠 감독과 ‘노트북’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여배우 제나 로우랜즈의 딸이라는 사실만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첫 장편 데뷔작임에도 불구 영화제 공식 상영 이후 호평 릴레이찬사를 받았다. 영화는 23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