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신주아, 못다한 재벌 2세와의 러브스토리+신혼 공개

입력 2015-07-21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가 준비한 방콕 특집 2탄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지난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낳은 배우 신주아의 두 번째 이야기와 요트 위에서 진행되는 배우 천정명의 시원한 토크가 각각 전파를 타는 것.

먼저 신주아는 신혼집을 배경으로 방송 최초로 남편 라차나쿤과 동반 출연해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주아는 지난해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 라차나쿤과 결혼, 대한민국의 청순 발랄 여배우와 태국 재별 2세의 만남으로 양국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택시’ 촬영 당시 라차나쿤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묻자 “서로 다른 나라에서 살다 보니 우리의 관계를 위해 뭔가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신주아를 잃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고 진중한 마음을 고백해 ‘택시’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다른 문화권의 국제결혼을 우려하던 신주아의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 태국에 직접 초대해 자신의 객관적인 정보부터 솔직한 모습까지 모두 보여주었다는 것. 이어 영상 메시지를 통해 아내 신주아를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맹세하는 등 애처가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신주아 편에 이어 파타야에서는 소년과 상남자의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천정명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헬스, 수영 등 운동광 다운 첫 등장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평소 액티브한 운동을 좋아한다는 천정명을 위해 호랑이와 셀카찍기, 요트 투어, 파타야 타워에서 뛰어내리기 등 세 가지의 일탈 리스트를 준비한 것. 요트 선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천정명의 무더위를 날릴 솔직한 이야기는 21일 방송에 이어 차주 28일, 2주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