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수박씨…누리꾼들 느낌적인 느낌 맞았다? 예능 대세 강균성 소름!

입력 2015-08-02 2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수박씨…누리꾼들 느낌적인 느낌 맞았다? 예능 대세 강균성 소름!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의 웃는 얼굴에 수박씨는 노을의 강균성이었다.

수박씨 강균성은 2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와 대결을 펼쳤지만 아쉽게 져서 얼굴을 공개하게 됐다.

이날 8대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와 4명의 복면가수들의 준결승이 펼쳐졌다.

2라운드 두 번째 무대는 고추 아가씨와 웃는 얼굴에 수박씨의 대결. 앞서 두 사람은 각각 달콤 살벌 아이스크림(배수정)과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김영호)를 이긴 바 있다.

고추아가씨는 이날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선곡했다. 감정은 훌륭했고, 통쾌한 창법으로 자신의 가창력을 여과 없이 자랑했다.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를 부른 수박씨는 첫 마디부터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풍부한 성량과 차분한 목소리로 가사 전달력을 높였다.

판정단의 투표 결과, 고추아가씨가 수박씨를 7표 차이로 승리했다. 수박씨는 이날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나얼의 '바람기억'을 소름 돋는 가창력을 과시하며 부르다 복면을 벗었고 결국 강균성으로 드러났다.

복면가왕 수박씨에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수박씨 강균성이었다니”, “복면가왕 수박씨 강균성일줄 알았다”, “복면가왕 수박씨 역시 누리꾼들 촉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복면가왕 수박씨. 사진=복면가왕 수박씨 방송캡처 복면가왕 수박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복면가왕 수박씨. 사진=복면가왕 수박씨 방송캡처 복면가왕 수박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