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 캅’ 이다희-손호준, 김희애와 화끈한 충돌

입력 2015-08-11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세스 캅’ 이다희-손호준, 김희애와 화끈한 충돌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연출 유인식, 극본 황주하, 제작 소금빛미디어)의 손호준과 이다희가 3회부터 본격 등장, 최강 전력의 강력반 탄생이 임박했음을 예고했다.

3회 방송에서 손호준과 이다희는 한 번 꽂히면 미처 남아나는 놈이 없다는 꽃미남 경장 ‘한진우’와 법과 원칙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여형사 자베르 ‘민도영’으로 각각 분해 인상 깊은 신고식을 치렀다.

연쇄살인범 남상혁(이재균 분) 사건 2년 후가 담긴 3회에서 한진우와 민도영은 최영진(김희애 분)과 불꽃 튀는 첫 만남을 가졌다. 먼저 진우는 하은(박민하 분)의 발표회에 늦지 않기 위해 과속을 범한 영진과 질긴 실랑이를 펼쳤다. 봐달라 안 된다 옥신각신하던 두 사람은 격정의 추격전을 벌였고, 분노의 업어치기로 잊지 못할 첫 대면을 치렀다.

도영은 3회 말미, 경찰서 앞 불법 시위자를 두고 영진과 설전을 펼치며 첫 등장했다. 때마침 나타난 박종호(김민종 분)는 도영에게 ‘전설의 최영감’이 바로 눈앞에 있음을 알려주며 상황을 종식시켰다. 도영은 끝 모르고 대들던 눈앞의 여인이 본인의 롤모델인 최영진 경감이란 사실에 당혹스러워하며, 추후 180도 역전될 두 여인의 관계를 암시했다.

한편 ‘미세스 캅’ 4회에는 최영진 팀장을 필두로 우여곡절 끝에 강력 1팀으로 뭉치는 민도영, 한진우, 조재덕(허정도 분), 이세원(이기광 분)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4회는 11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