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강성진 “‘연쇄살인범’ 이미지, 대리기사님도 놀라 도망”

입력 2015-08-20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3’ 강성진 “‘연쇄살인범’ 이미지, 대리기사님도 놀라 도망”

배우 강성진이 ‘연쇄살인범 이미지’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는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갑수로와 을친구들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수로와 그의 절친 강성진-김민교-박건형-남보라가 출연해 거침없는 폭로 배틀로 목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성진은 작품 속 이미지 때문에 실생활에서 낭패를 봤던 에피소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성진은 “작품에서 주로 연쇄살인범이나 극단적인 캐릭터를 많이 한다”고 말을 꺼내며 “연습 끝나고 술 한잔 한 뒤 대리 기사님을 모셨는데, 차에 타다가 제 얼굴을 보고 화들짝 놀라 내리시더라”라며 얼굴 굴욕을 당했던 사연을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강성진은 “분위기를 재미있게 하고 싶어 장난을 치거나 해도 강한 인상 때문에 항상 진지해진다. 예능이 다큐멘터리가 된다”며 얼굴 때문에 예능에 한이 생겼다고 털어놔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강성진은 예능의 한을 한 방에 날려버릴 만큼 찰진 입담을 과시하며, 현장을 쥐락펴락 했다는 후문. 이에 강성진의 얼굴만큼이나 거침없는 토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갑수로와 을친구들 특집’은 오늘(20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