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남태현 연기력 논란, 김승우 “과한 비난 받지 않았나”

입력 2015-08-26 16: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야식당’ 남태현 연기력 논란, 김승우 “과한 비난 받지 않았나”

심야식당에 출연하는 위너 남태현의 연기력 논란에 대해 김승우가 의견을 전했다.

김승우는 26일 경기도 연천군 '심야식당' 세트장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개인적으로 (남태현과) 같이 호흡하는 입장에서 불편함을 느끼진 못했다. 아직 기능적인 부분에서 부족함이 느껴지긴 했지만, 과한 비난을 받지 않았나 싶다”고 밝혔다.

앞서 ‘심야식당’ 첫 회가 방송된 이후 민우 역으로 출연한 그룹 위너 멤버 남태현의 연기력에 대해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김승우는 “그 또래의 연기지망생들이 많이 있겠지만, 아이돌이란 이유로 기회를 받았다는 것에 대해 질투와 시기를 받아 더 과한 비난을 받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또한 “막연히 준비해온 연기가 아니라, 나름 그 감정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모습이 제가 보기엔 많이 기특했다”며 “첫 방송이 끝나고 (연기력) 논란이 나와 많이 안타까웠다. 그 친구가 큰 연기자가 되기 위해서 거쳐야할 과정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된다.

사진│SBS, 남태현 남태현 남태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