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슛돌이’ 출신 이강인, 폭풍성장으로 상남자 포스 물씬

입력 2015-09-10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날아라 슛돌이’ 출신 이강인이 ‘슛포러브’ (shoot for love)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현 스페인 발렌시아CF 소속으로 한국 축구의 미래로 주목 받고 있는 이강인 선수가 국내 소아암 환아를 위한 기부 캠페인 ‘슛포러브’에 참여했다.

지난 2007년도에 방영된 ‘날아라 슛돌이’를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이강인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축구 선수로 폭풍 성장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비카인드 김동준 대표는 “타이트한 슛포러브 월드투어 스케줄로 심신이 지쳐있을 때 반갑게 환대해준 이강인 선수를 비롯해 가족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 팀 내 주축선수로 자리 잡으며 자신의 희망을 향해 질주하는 이강인 선수를 보며 소아암환아들도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용기를 내어주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슛포러브 챌린지’를 81점의 고득점으로 마친 이강인 선수는 다음 주자로 유년시절 자신의 스승이자 ‘날아라 슛돌이’ 감독이었던 유상철 감독과 CF 속 ‘리틀 박지성’으로 인연을 맺은 박지성, 전 축구선수 고종수를 지목 하고 옛 과거를 떠올리며 즐거워했다는 후문.

한편, 초대형 양궁 과녁을 축구공으로 맞춰 획득한 점수가 소아암환아들의 치료비로 책정되는 슛포러브 챌린지는 플레이독소프트의 후원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거스히딩크재단과 함께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엠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