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이찬오 김새롬 부부, ‘깨소금 뚝뚝’ 신혼생활 전해

입력 2015-09-11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김새롬과 남편 이찬오의 깨소금 토크가 관심을 끌고 있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는 ‘새신랑 새신부 특집’으로 김새롬, 이찬오 셰프, 박준형, 박시은, 박현빈이 출연해 달달한 신혼 이야기를 선사했다.

이날 이찬오 김새롬 부부는 동반 출연해 연애시절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첫 만남 당시 김새롬은 이찬오가 처음 자신에게 “나는 너한테 남자로 다가갈 생각이 없어”라고 말했다고 밝혀 깜짝 놀라게 했다.

김새롬은 “(이찬오가)되게 차려 입고 나온 거예요. 난 어떤 디자이너가 온 줄 알았다”며 “눈에는 하트가 뿅뿅, 꿀이 떨어지고 있는데” “분명히 나를 좋아하는데...”라며 말꼬리를 흐렸다.

그러자 이찬오는 “그 당시에는 제가 방어본능이 있었던 거 같아요. 직업도 연예인이고 예쁘잖아요”라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첫 만남에서 남자로 다가가지 않겠다고 선언했던 이찬오 셰프에게 김새롬이 먼저 다가간 것으로 밝혀져 김새롬은 ‘신여성 새로미’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첫 키스가 언제였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이찬오가 “첫 데이트에서 뽀뽀를 했다”고 밝혔고, 김새롬은 “굳이 내가 감정을 숨길 필요가 없었다. 뽀뽀가 하고 싶었다. 그래서 하자고 했더니 바로 '응'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독특하고 소박한 프로포즈와 결혼식 이야기 까지 전하며 스튜디오를 깨소금 향기를 진동하게 했다.

이찬오는 김새롬과의 도서관 데이트에서 반지 그림으로 프로포즈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의 결혼식은 총 1000만 원의 경비로 소박하게 치러졌다며 지인들에게 축의금도 일절 받지 않았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MC박미선은 “나도 다시 결혼한다면 그런 소박한 결혼식으로 하고 싶다”며 부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