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뿔났다’ 노우민, 명품 식스팩 공개에 김정민 “저걸 어떻게 이겨”

입력 2015-09-11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민우가 명품 식스팩을 공개했다.

최근 채널 A ‘아내가 뿔났다‘ 녹화에서 루미코와 드림맨 노민우는 함께 요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루미코는 노민우에게 “내가 만든 베이컨 말이를 먹으려면 조건이 있다. 복근을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그녀는 “복근 보여주면 여기 있는 거 다 먹어도 된다. 한번만 보여달라”고 졸랐다.

노민우는 잠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수줍게 복근을 공개했다. 살짝 윗옷을 들어 복근을 보여줬지만 선명한 식스팩이 드러나 루미코를 놀라게 했다.

루미코는 “한번만 더 보여줘”라며 복근 앵콜을 요청하는 등 노민우의 복근에 홀딱 반했다. 그녀는 “꿈에 나올 것 같다”며 노민우에게 살갑게 음식을 챙겨주고 애교 있는 말투를 쓰는 등 변화된 태도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루미코 남편 김정민도 “CG 넣어준거 아니냐”며 현실을 부인하다가 “졌다. 저걸 어떻게 이기냐"고 한숨을 쉬었다는 후문. 11일 밤 11시 채널A ‘아내가 뿔났다’에서 방송된다.

한편 채널A ‘아내가 뿔났다’는 아내가 ‘이상형의 남자’인 드림맨과 가상의 부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남편이 몰랐던 아내의 속마음을 알게 해주는 부부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미선-이봉원, 이혜정-고민환, 박해미-황민 부부, 김정민-루미코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