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선공개곡 타이틀 ‘취향저격’ 확정…15일 공개

입력 2015-09-12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선공개곡 타이틀 ‘취향저격’ 확정…15일 공개

아이콘이 15일 선보이는 선공개곡 제목이 ‘취향저격’인 것으로 밝혀졌다.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2일 오전 9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iKON - WARM-UP SINGLE ‘취향저격’’ 이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빈 의자와 확성기, 보드 등 다양한 소품 이미지를 담은 포스터에는 'WARM-UP SINGLE'이라는 문구로 아이콘의 선공개곡 제목이 ‘취향저격’이라는 것, 또 15일 0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는 정보가 담겼다.

또 아이콘의 데뷔 앨범 전곡이 아이콘의 자작곡으로 채워진다고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포스터에는 '취향저격'의 크레딧도 공개, 이 곡의 작곡과 작사에 B.I와 BOBBY가 참여한 사실도 알렸다. 크레딧에 따르면 ‘취향저격’은 CHOICE37, KUSH, B.I가 작곡을, B.I, BOBBY, KUSH가 작사를 맡았다.

앞서 아이콘은 새로운 심볼 ‘iKON SLASH’와 시즌 스케줄 공개, 10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의 개최를 알린 데 이어 선공개곡으로 '취향저격'을 선보인다는 사실을 연이어 전하면서 가요계와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15일 선공개곡 ‘취향저격’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아이콘은 10월 1일 ‘DEBUT HALF ALBUM 'WELCOME BACK'’, 11월 2일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