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가족사, 예비 신랑 반응은? “꿋꿋이 버텨내. 잘됐다 싶다” 위로

입력 2015-10-08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그루 가족사, 예비 신랑 반응은? “꿋꿋이 버텨내. 잘됐다 싶다” 위로

배우 한그루 가족사가 화제인 가운데 한그루의 남자친구가 남긴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그루의 남자친구는 8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서 장문의 글을 남겼다.

한그루의 남자친구는 8일 자신의 SNS에 “그루야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제 또 고약한 성질 머리를 부려 버렸구만~ 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네 모습이 안타까웠을 뿐인데 표현 방법이 촌스러운 나 이해해 줄 거지?”라며 간접적으로 한그루에게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난 진짜 괜찮아~ 처음부터 솔직히 이야기 해줬을 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부끄럽거나 숨기고 싶었던 적 없어~ 연신 미안하단 말만 되풀이하는 니 모습 이제 그만 볼 수 있어서 오히려 속이 다 시원하다 난”이라며 “의붓 형제의 마음이 이해간다며 의연히 이야기를 이어가던 니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엄청 아팠어. 힘들다고 한마디 할 법도 한데 이렇게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시기에 넌 꿋꿋이 버텨내더라?(독한것...)”고 위로했다.

또 “외적으로 보일 수 있는 금수저 논란은 이제 뒤로 하고 너의 아름다운 내면을 모두에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고 지지한다”며 “말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꼬투리 잡힐 것들이 많아질 것 같아서 짧게 줄일게. 아직 프러포즈도 제대로 못했는데, 잘됐다 싶네, 치사한데 여기서 할게”라는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한그루는 지난 7일 의붓 언니가 한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의붓 형제들을 이용해 이미지 메이킹을 하고 있는 사실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논란이 일었다.

이에 한그루는 “의도치 않게 상처를 준 언니 오빠들에게 죄송하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한그루 가족사 논란 한그루 가족사 논란 한그루 가족사 논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한그루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