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오늘(22일) 트와이스 방송최초 데뷔무대

입력 2015-10-22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카’, 오늘(22일) 트와이스 방송최초 데뷔무대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걸그룹 트와이스가 방송 최초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엠카’에서 방송 데뷔무대를 선보이는 트와이스는 JYP에서 5년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자 지난 5월 데뷔 프로그램 Mnet ‘식스틴’을 통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기대가 큰 만큼 이날 ‘엠카’에서 그동안 준비해왔던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한껏 폭발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트와이스는 이날 ‘엠카’를 위해 힙합과 록 등 다양한 장르가 믹스된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우아하게(OOH-AHH하게)’와 ‘식스틴’에서 공개하기도 했던 ‘다시 해줘’ 무대를 준비했다. 평균 18세 소녀들의 상큼하고 발랄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보이그룹 엔플라잉도 컴백무대를 ‘엠카’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타이틀곡 ‘론리’는 강렬하고 경쾌했던 데뷔무대와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슬로우 템포곡.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무대를 통해 엔플라잉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규현, 비투비, 갓세븐, 김동완, 유성은, 러블리즈, 박보람, 업텐션, 진주, 테이, 탑독, 다이아,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빅브레인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22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