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객주’ 본방 사수 중”…김영철-남희석 카톡 인증샷 공개

입력 2015-10-28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은혜가 김영철, 남희석과의 카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박은혜는 자신의 SNS에 두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예능 대세 김영철과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MC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남희석과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캡처한 것이 담겨있다.

김영철은 자신의 집 TV를 통해 ‘장사의 신’을 시청하며 천소례 역으로 출연 중인 박은혜의 모습을 찍었고 “객주 본다”며 카카오톡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전했다. 평소에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박은혜에게 직접 본방사수 인증을 한 것이다.

또한 박은혜는 탈북자들의 이야기를 웃음과 눈물 섞인 감동으로 그려내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진행을 맡아오고 있는 남희석과의 대화 내용도 공개했다. 남희석은 “의무로 보는 드라마”라며 TV 브라운관을 향해 엄지를 추켜세웠고 “눈물 연기 진심 감동”이라며 박은혜의 연기를 극찬했다.

박은혜는 “남희석 선배님은 서울예대 광고 창작과 직속 선배님”이라고 인연을 소개했고 “정말 좋으신 분이다. 항상 힘이 되어 주신다. 최고!”라며 끈끈한 인연을 이어 오고 있는 남희석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박은혜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