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태티서, 12월 4일 컴백 확정 ‘산타걸 기대’

입력 2015-11-25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태티서가 크리스마스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녀시대-태티서는 12월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디어 산타)’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Dear Santa’는 소녀시대-태티서가 미니앨범 ‘Holler’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반이자 처음 발표하는 크리스마스 앨범이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앞서 ‘Twinkle’, ‘Holler’ 등 히트곡으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전세계 음악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음은 물론 패션, 헤어스타일 등 소녀시대-태티서만의 색깔이 담겨있는 특별한 콘셉트로도 매번 화제를 모았다.

또 소녀시대-태티서는 여름 소녀시대와 가을 태연 솔로 앨범 활동에 이은 소녀시대 멤버들의 연속된 활동으로도 기대가 높다.

이에 25일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SMTOWN GLOBAL 트위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소녀시대-태티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이미지를 오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은 12월 4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