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 여신 된 박민영…스물셋 여대생으로 완벽 변신

입력 2015-12-01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법대 여신 된 박민영…스물셋 여대생으로 완벽 변신

배우 박민영이 ‘캠퍼스 여신’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박민영은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소녀 감성을 가진 엉뚱 발랄한 검사 이인아 역할을 맡았다. 인아는 짝사랑 하던 과외 선생님이 법대생이라는 이유로 법대에 진학했다가 ‘서촌 여대생 살인사건’을 계기로 정의의 실현에 대해 각성하게 되는 캐릭터. 특히 박민영은 유승호(서진우 역)와 연상연하 커플로 만나 ‘극강 섬세 로맨스’를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박민영은 지난달 21일 부천 카톨릭 대학교 성심 교정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청순 상큼한 23살 여대생 이인아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소 어깨 길이의 단발을 하고 있던 박민영은 여대생이라는 설정에 맞추기 위해 긴 생머리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또한 짧은 주름 스커트로 산뜻한 느낌을 더하는가 하면 블라우스와 니트티를 레이어드 해 스쿨룩 콘셉트의 밝고 큐트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민영의 당찬 표정과 동안 미모가 더해져 ‘캠퍼스 여신’의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집중시킨 것.

로고스필름 측은 “극 중에서 인아는 23살 대학생에서 27살 검사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변화를 보여준다”며 “어떤 대사나 인물이든지 자연스럽게 필터링하고 흡수하는 게 배우 박민영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심경이나 환경의 변화가 많은 인물인 만큼 박민영의 총천연 매력과 스폰지 같은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리멤버’는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천재 변호사의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영화 '변호인' 윤현호 작가의 안방극장 데뷔작으로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더욱이 남녀 주인공에 유승호-박민영이 캐스팅 되고, 최근 예고편이 방송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1위까지 급상승하는 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고스필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