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12/04/75194942.1.jpg)
블락비 지코가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유레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코는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레카’의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섰다.
티저 속 지코는 복고적인 느낌이 나는 의상을 입고 감각적인 매력을 표출한다. 특히 섹시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고, 욕조 속에 빠지는 등 기존 색깔과는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는 피처링에 참여한 자이언티의 모습도 짧게 만날 수 있고, 소울풀한 목소리의 ‘유레카’ 와 함께 끝이 나며 기대감을 자극한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알려진 대로 지코가 타이트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미니 앨범을 위해 매진하는 등 최선을 다했다”며 “아티스트 적인 색깔이 완벽하게 묻어날 앨범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6일 밤 11시 브이앱을 통하여 지코의 미니앨범에 관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지코는 오는 7일 자정 미니 앨범 ‘갤러리’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세븐시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