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아야 산다’ 빅스 혁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달라” 스크린 데뷔 소감

입력 2015-12-16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의 멤버이자 연기자 혁이 스크린 데뷔 소감을 밝혔다.

혁은 16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잡아야 한다’ 제작보고회에서 “항상 빅스로 무대에서만 인사하다가 첫 스크린에 데뷔하고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드리게 돼 반갑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 달라”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꽃고딩 4인방 중 원태 역을 맡아 본명 한상혁으로 스크린에 도전한 혁. 그는 “4인방 중 리더이자 행동 대장을 연기했다”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영화 ‘잡아야 산다’는 잘나가는 CEO이자 일명 ‘쌍칼’ 승주(김승우)와 매일 허탕만 치는 강력계 허탕 형사 정택(김정태)이 겁 없는 꽃고딩 4인방에게 중요한 ‘그것’을 빼앗기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허의 심야 추격전을 담은 영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추격 콤비로 호흡을 맞춘 김승우와 김정태는 코믹 연기의 대가들답게 환상적인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예 신강우, 김민규, 문용석이 꽃고딩 4인방에 합세했다.

오인천 감독이 연출한 ‘잡아야 산다’는 2016년 병신년 1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