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헤이즈, 리복 ‘인페르노’ 출시 기념 팬사인회

입력 2015-12-16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래퍼 헤이즈, 리복 ‘인페르노’ 출시 기념 팬사인회

리복이 클래식 라인의 헤리티지 아이템 인페르노(INFERNO)의 출시를 기념해 래퍼 헤이즈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18일 오후 2시부터 레스모아 명동중앙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는 12월 16일부터 레스모아 명동중앙점, 명동본점, 건대점, 신촌점에서 리복 인페르노를 구매하는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 날 헤이즈는 리복 인페르노의 엠버서더로서 팬들과의 사인회와 더불어 폴라로이드를 활용한 포토타임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이사는 “스타일 아이콘 헤이즈와 함께하는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인페르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중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복 ‘인페르노’는 클래식 라인의 대표 헤리티지 아이템으로 1992년 첫 출시 이후 클래식한 감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퍼포먼스 운동화다. 이번 겨울 시즌 새로운 소재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어디에나 잘 어울리면서도 남들과 다른 독보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2030 젊은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리복 클래식의 인페르노는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와 리복 클래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bk.classic)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