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뮤비뱅크’ 6인6색 ‘아로아로’ 애교 대 방출

입력 2015-12-16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6人6色 '아로아로'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새벽 방송된 KBS 2TV '뮤비뱅크-스타더스트2' (이하 '뮤비뱅크')에는 라붐이 출연해 상큼발랄한 예능감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훔쳤다.

'뮤비뱅크' 코너 중 하나인 '습격사건'의 주인공으로 뽑힌 라붐은 음악 방송 대기실에 찾아온 '뮤비뱅크' 제작진을 반겼다.

이날 라붐은 음악방송 대기실에서의 장난기 넘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으며, 신곡 '아로아로'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또, 신곡 제목인 '아로아로'를 활용, 멤버별로 6인 6색 애교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붐은 지난 12월 초, '복고풍 요조숙녀' 컨셉으로 신곡 '아로아로'를 발매, 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로아로'를 관통하는 복고풍 음악과 의상, 상큼한 칼군무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 탄탄한 무대구성으로 매 무대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팬사인회 등의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만나고 있다.

또, 멤버 소연은 KBS 1TV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인 '사랑이 춥다'에 참여, '걸그룹 보컬 유망주'로 자리매김에 나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