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아웃’, 촬영 스틸컷 공개 방송 기대감 높여 ‘관심 집중’

입력 2015-12-22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임아웃’, 촬영 스틸컷 공개 방송 기대감 높여 ‘관심 집중’

XTM ‘타임아웃’ 측이 유쾌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타임아웃’은 6명의 연예인 승부사 이상민·이수근·은지원, 방송인 오현민, 카레이서 유경욱, 배우 송원석이 출연하는 레이싱 버라이어티다.

각 출연자에게는 일정량의 시간이 부여되고 시간이 0이 되기 전에 다양한 이동수단으로 최종 목적지에 가장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한다. 승리를 위해 눈치, 담합, 배신도 서슴지 않는 출연자들과 그 안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에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이수근은 상반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지원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다가 어이가 없다는 듯 은지원을 바라보고 있는 것. 이미 두 사람은 ‘1박2일’, ‘신서유기’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서로를 속고 속이는 모습이 ‘타임아웃’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임아웃’ 신동훈 PD는 “맹추위였음에도 현장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며 “6명의 출연자들이 우승을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남자들의 리얼타임 레이싱 게임 XTM ‘타임아웃’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 XTM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XT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