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몸매 관리? 가장 중요한 것은 식습관” [화보]

입력 2015-12-23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이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의 뷰티 화보를 통해 몸매 비결을 공개한다.

‘걸 크러시(Girl Crush)’를 컨셉트로 한 이번 뷰티 화보에서 유이는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의 새로운 립 라커,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출시를 맞아 진행되었다. 촬영에서 요즘 푹 빠져있다는 레드 립 컬러로 그녀만의 글래머러스 한 뷰티룩을 선보인데 이어, 선명한 오렌지 립과 볼드한 아이브로로 와일드한 뷰티룩까지 보여주었다.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학창시절 머리도 짧고, 운동만 하며 털털하게 지냈다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 그녀는, 최근에서야 메이크업의 중요성을 느끼며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전했다.

또 몸매 및 피부 관리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식습관이라고 밝힌 그녀는, 아침은 과일 위주로 섭취하고 먹는 양을 조절하는 등 소소한 식습관 개선을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특히 커피 등은 멀리하고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다가오는 새해 목표가 “지난해와는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 것”이라는 멋쁜 여자 유이. 유이는 30~35세의 나이가 제일 매력이 넘치는 시기라고 생각한다며 서른 살이 기다려진다고 전해 여자가 봐도 멋있는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중성적인 모습부터 와일드한 섹시미까지, 유이의 더 많은 매력은 '엘르'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엘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